아로니아 오리지날 공식 수입 쇼핑몰

독일구매대행 테스트굿

brand story - 회사소개 : 아로니아 오리지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에게 있어 아로니아는 특별합니다.

제가 스무살이었을때 저의 시력은 좋지 않았고 약으로는 치료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때 한 전문가는 저에게 아로니아 쥬스를 권하였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유럽에서 아로니아베리가 유명하지도 않았고 잘 알려지지도 않았습니다.
또한 제가 태어나고 자란 서독에서는 아로니아에 대해서 아무도 알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아로니아 쥬스를 구할수 없었습니다. 구소련연방의 비공식 유통채널을 통하여 아로니아 쥬스를 구입하는것이 서독에서 아로니아 쥬스를 구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은 비쌌고, 효능이 정말 있을지 의구심이 들어 두번 세번 고민했어야 했습니다.

 

저는 아로니아 쥬스를 복용하기로 마음 먹었고 짧은 시간안에 저의 시력은 눈에띄게 회복이 되었습니다. 아로니아 오리지날의 창업은 저의 경험을 토대로 생긴 아로니아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저의 옛 동료들은 저에게 저의 실력으로 다른 제품을 만든다면 제가 훨씬 많은 돈을 빠르고 쉽게 벌 수 있을거라 이야기하였습니다. 맞는 말이었습니다. 하지만 돈만을 생각하고 비즈니스를 한다는것은 재미도 없고 뜻깊지도 않다고 저는 믿었습니다. 아로니아에 대한 아로니아 오리지날과 저의 열정이 조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길 바래봅니다.

아로니아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아로니아로 인해 그들의 삶이 더욱 건강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Jörg Holzmüller

아로니아 소개

본래 북부아메리카지역에서 자생하던 아로니아는 18세기에 유럽에 소개되어 약용열매로 사용되며 만병통치약으로 불리었습니다.
또한, 아로니아의 맛과 색, 그리고 향이 좋아 잼, 와인, 쥬스, 차 등 여러식자재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아로니아 나무의 높이는 약 2m 정도로 열매 수확은 매년 9월 정도에 이루어 집니다.
종자를 뿌린 후 4~5년째부터 수확이 가능하며, 첫 수확 년도부터 약 50년간 수확이 가능합니다.
아로니아의 열매는 크기가 앵두만하고 한 송이에 보통 15~25개 정도가 열리며 정상적인 수확시 한 그루당 10kg 정도가 열립니다.
열매의 색깔은 검은 적자색이며 과육부위도 껍질보다는 다소 약하지만 강렬한 적자색입니다.
아로니아 열매는 맛이 좋고 부드러우며,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 카테킨, 탄닌, 엽산, 아연 등의 식물활성 물질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안토시아닌과 카데킨 함량은 현존하는 식물 중 최고를 자랑합니다.

아로니아 오리지날의 연혁

독일 아로니아 오리지날 연혁